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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공유경제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사을 이용하는 고객 및 비 고객 모두를 포함하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아이디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계약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


[제 3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인터넷으로 서비스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 양식을 기재한 후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합니다.

(4)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이 승낙한 경우, 회사은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5)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6) 회사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해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회사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에서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용 중 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전문 의사의 개인 사정 혹은 회사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이 서비스를 유료화 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 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탈퇴, 재 가입 및 이용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1)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회원 본인이 직접 사이트상의 회원탈퇴 페이지상에서 정해진 탈퇴 순서에 따라 실행하면 됩니다.

(2)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상담 서비스]

(1) 회사은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과 전문 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 학술활동
나.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다. FAQ,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4)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5)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다.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라.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2조 정보 서비스]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회원의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전문의사를 찾아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거나, 진단, 진료 혹은 치료받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오.

(2) 회사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회사은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전문 의사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르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라.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회사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비영리적인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상업적으로 자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1) 회원의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 및 일반 우편물을 받는 것에 동의 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사은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회사과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은 자발적으로 제공된 등록된 정보를 다음 각 호 해당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새 기능, 정보,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개발자들에게 제공하는 경우

나. 광고주들에게 서비스 회원과 사용자 집단에 대한 통계적(결코 회원 개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다. 회원과 사용자 선호에 따른 광고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사용하는 경우

(5) 게시판에 개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사용자 이름, ID, e-mail 주소 등)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이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은 회사이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사은 서비스의 사용의 편의를 위하여 Cookie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okie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Cookie는 Cookie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Cookie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회사은 서비스의 광고주나 관련 있는 제3자가 Cookie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회원 혹은 사용자가 Cookie를 사용한 정보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Cookie를 받아들일 지 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특히, 개인화된 정보)가 제대로작동하기 위해서는 Cookie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은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 또는 회사과 업무제휴 업체간에 상호 제공/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 1 조 손해배상 및 분쟁해결 ]

1. 회사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회사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2)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이나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을 면책시켜야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한국공유경제협회』 ('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규정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회사는 회원가입, 비회원 구매, 상담,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ID, 비밀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IP Address, 결제기록
-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필요로 하는 정보

나.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 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신규 서비스의 개발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의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 부정이용 방지
- 보존기간 : 부정이용일로부터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동의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위탁 대상자 : 이니시스
위탁업무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MyPage에서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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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쿠키의 설치/운영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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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모든 입사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케 함으로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고 위반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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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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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 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방침은 : 2021년 4월 30일부터 시행됩니다

※ 타인의 명의, 회사명 도용 및 항목들에 대해 기재시 정보 보호를 위해 서비스 시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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